한눈에 水 HOME
검색 분류
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
운동 중 제대로 물 마시는 법
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체내 수분이 빠져나가므로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. 그런데 운동을 하기전과운동을 할때, 운동을 끝낸 후 물을 마시는 방법이 조금 다르다. 운동할 때는 갈증 여부와 관계없이 규칙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이 안전하다.
운동 중 제대로 물 마시는 법운동 중 제대로 물 마시는 법

TOP
blog face book twitter
구독신청 지난호보기
한국수자원공사
발행처 | K-water           발행인 | 한국수자원공사 이학수
주소 |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지로 200 홍보실, TEL | 042-629-2242
기획.디자인.인쇄 | (주)성우애드컴 02-890-0900
COPYRIGHT (C) K-water. ALL RIGHTS RESERVED.
구독신청

 아래 사항을 입력하시면 웹진을
 메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
이름
 
이메일  
 
X
지난호 보기

X
검색하기

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