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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water 공식 블로그 ㅣ맛있는 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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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황에 따른 물 마시기 팁
우리 몸의 70%를 차지하는 물은 체온 조절, 혈액순환, 노폐물 배출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 물만 잘 마셔도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,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. 식사 중에 물을 마시는 것은 소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. 설사 시에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하지만, 무리해서 마실 필요는 없습니다. 운동할 때는 운동 전, 운동 중, 운동 후에 꾸준히 물을 마셔야 합니다. 다이어트 시 물을 많이 마시면 변비나 탈수증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성인의 하루 물 권장량은 1.5~2L입니다. 차가운 물보다는 따뜻한 물이 좋습니다. 건강한 몸을 위해 물을 자주 마셔봅시다!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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